Finance

케이뱅크 대출상품 이용조건 총정리

비즈포스트 2022. 3. 2.
반응형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뱅크는 바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해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긴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은행에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무엇보다 거절되면 어떻하지? 라는 두려움으로 은행에서 대출을 신청하기가 꺼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케이뱅크는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가능여부부터 한도조회, 신청까지 가능하니 케이뱅크 대출상품을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은 아래 케이뱅크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이뱅크 대출상품 : 케이뱅크 신용대출

출처 :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어느정도 신용도가 나오는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 신청자격 : 현재 직장 6개월 이상 연속하여 재직중이면서 연 환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
  • 대출한도 : 최대 3억원
  • 대출기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최장 5년 이내, 만기일시상환 1년(1년단위로 연장하여 10년까지 이용가능)
  • 대출금리 : 연 3.27%~10.30%

 

케이뱅크 신용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케이뱅크 신용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직장인에거 넉넉한 한도를 제공하고 금리를 우대하는 1금융권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신용대출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이용조건

wiseinfolife.com

 

케이뱅크 대출상품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출처 :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이미 신용대출을 보유하고 있지만 추가한도가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신청자격 :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직장인
  • 대출한도 : 최대 1억 5000만원
  • 대출기간 : 1년, 2년, 3년 중 택 1
  • 대출금리 : 연 4.08%~11.44%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중도상환위약금이 면제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대출상품 :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출처 :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한도는 미리 부여받아두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한도를 미리 받아두더라도 실제 사용한 금액이 없다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상품입니다.

 

신청자격 : 현재 직장에 6개월이상 연속하여 재직중이면서 연 환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

대출한도 : 최대 1억 5000만원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1년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가능)

대출금리 : 연 3.77%~10.46%

 

한도를 미리 받아두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직장인이 비상금 용도로 많이 사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는 1금융권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용조건

wiseinfolife.com

 

케이뱅크 대출상품 : 케이뱅크 사잇돌대출

 

출처 : 케이뱅크 홈페이지

 

중간 신용을 보유하고 있는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낮아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어려운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 :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이 가능하면서 현재 직장에 3개월 이상 연속하여 재직중인 직장인 중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인 분 또는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면서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우너

대출기간 : 5년이내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대출금리 : 연 5.78%~12.13%

 

개인사업자도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사잇돌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케이뱅크 대출상품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출처 :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재직과 소득을 증빙할 수 없어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정주부, 무직자, 프리랜서, 대학생 등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청자격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 1년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가능)

대출금리 : 연 4.15%~9.06%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없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되지 않으면 대출이 제한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이용조건 총정리

대출승인은 미리 받아두고 급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는 비상금 용도의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비

wiseinfolife.com

반응형

댓글